오늘은 옷에 껌떼기, 의류에 껌붙었을때 떼는 방법 2탄입니다. 옷에 껌붙으면 답 없습니다. 일단 떼고 봐야죠.

근데 저만의 비법을 공개하려고 합니다. 참고로 껌붙었을때 당황하지 않고 뗄수 있는 세제를 판매합니다.

관심있으신 분은 연락주세요. 저만의 비법인 세제죠!!

아래 뽀송뽀송한 극세사 이불은 정말 마약 이불로 불릴 만큼 촉감이 좋은데!

껌도 붙기 너무도 좋네요!ㅜ 제가 왜 누어서 껌먹다가 이걸 뱉는다는게 그만 이불로 떨어져 사정없이 늘러 붙어 버렸네요,,,

아무튼 저는 겁내지 않습니다. 껌떼기 전용 세제가 있기 때문이죠.

 




제가 만든 세제를 뿌려서 1차 제거를 실시합니다.

1차 제거시엔 많은 양의 껌이 나오기 때문에 세제를 뜸뿍 뿌려 광범위하게 도포하는게 중요해요. 떨어진 껌이 

다른데로 가서 붙기 때문이죠.

그리고 칫솔질을 동그랗게 문질러 주면 솔에 동그랗게 묻어서 나오네요.



제가 만든 세제를 뿌려서 2차 제거를 실시합니다.

아래처럼 둥글게 돌리면서 제거해주는게 포인트 입니다.





99% 정도 제거된 상태입니다. 어때요???? 많이 깔끔하죠. 100%를 기대하긴 어렵습니다.

왜냐! 이건 극세사 이불이기때문이죠. 근데 세탁기로 마무리 해주면 찾기 어려울 정도로 마무리 되는게 

제 기분도 후련하네요. 껌떼는데 약 20분정도 소요되고, 팔이 조금 아리지만 이정도면 속이 후련해서 

아픈게 아픈게 아니죠.

고민하지 마시고 연락주세요. 못떼겠으면 택배 보내주세요.

껌떼는 전용 세정제 구입을 희망하시면, 쪽지나 댓글주세요. 가격은 택배비 포함 8,000원입니다.

(40ml 전용 용기로 발송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