껌떼는 법, 껌떼는 약품을 판매해요.

옷이나 시트에 껌붙었을 때 정말 난처 해요 껌떼기도 어마어마하게 힘들어요ㅡㅜ. 

근데 오늘 제 카시트에 앉았다가 차에서 내리려는데 

쭈우욱 기분나쁜 떨어짐 있죠? 그 상황이 제 등짝에서 벌어졌습니다. 

그래서 제가 한 방법을 추천드리는데요!!!! 중요합니다!!!

껌을 떼는데 칫솔과 제가 만든 세정제(껌떼는 세제 판매)로도 깔끔하게 떼어지더라구요.

필요하시면 말씀주세요. 옷의 재질에 따라 다르겠지만, 일단 껌에 대해 연구를 가볍게 해보겠습니다.


일단 껌을 알아보면,


껌의 주 재료인 초산비닐수지는 석유를 정제할때 휘발유와 경유 사이에서 정제되는 나프타를 분해, 정제한 물질인 에틸렌을 산소와 

초산을 합성한 초산비닐(모노머)와 중합시켜 만들어요. 이 초산비닐수지가 바로 껌 원료로 써있는 껌베이스네요. 

이 초산비닐수지의 특징이 에탄올에 녹고, 열에 약하다는 특징이 있어요.

 



<인터넷에서 검색되는 껌떼는 몇가지 방법>


1. 다리미 이용하는 법 : 아직 해보진 않았는데 열에 의해 더 악화될 수 있는 가능성이 있습니다. 신문지를 사용해야되요.

2. 뜨거운 물 이용하는 법 : 열에 의해 녹는데, 뜨거워 작업하기 힘들고, 금방 식으면 의미가 없습니다.

3. 얼음을 이용하는 법 : 손에 얼음을 쥐고 비누처럼 문질러서 딱딱하게 굳혀서 떼는 방법인데, 확률이 낮습니다.

4. 뜨거운 식초 : 해보진 않았는데 식초를 끓이면 냄새가 많이 날거 같아서 비추에요.

5. 껌제거제 : 칫솔 + 세제(제 비법 드릴께요) : 오랫동안 고생해서 알아낸 노하우에요.(일명 껌제거제)

    - 시중에 파는 껌제거제는 천을 상하게 하거나, 유독물질이 강하게 들어있는데 저는 알코올, 일반 세제 등 함유하고 있어요.


제가 땐 방법을 보여드릴께요. 아래는 시트에 붙은 껌이 제 와이셔츠 등부분에 붙은 사진이에요.

(이정도면 핵망이죠. 카시트는 일단 완전 껌딱지)


  


  



제가 만든 세제와 칫솔을 사용해서 문질러 주면 칫솔에 몽글몽글하게 붙어 버리네요. (동그랗게 돌리면서 비벼주세요)

필요하신 분은 세제를 8,000원(40ml)에 발송해 드릴께요.(꽤 많은 사용분이에요) 연락 주세요.(댓글이나, 쪽지 주세요.)

연락주실분은. 주소와 전화번호, 이름 남겨주세요. 입금 확인 후 보내드립니다.

(주의 : 흰옷, 비싼의류 등은 사용전에 보이지 않는 곳에 적용해서 이염 및 변질되는 유무 확인후 사용하길 바래요. 사용 부주의로 책임을 지지 않아요.

고민되시면 옷 재질 등을 잘 보셔야 해요. 저는 옷 재질 전문가는 아니라 죄송 ㅡㅜ )


깨끗해진 사진입니다. 건조 전이라 쭈글해진 모습이지만 어때요? 껌이 말끔히 떼어졌죠? 저처럼 고생하지 마시고 연락 주세요.^^


                                       

제 비법의 세제를 드릴께요!! 쪽지나 비밀댓글 주세요.








+ Recent posts